최종 FATCA Regs는 중요한 변화를 포함합니다. 최종 FATCA Regs는 중요성을 포함합니다. 미 재무부 및 국세청 (Department of Treasury and Internal Revenue Service)은 최근에 최종 규정 TD 9706을 발표했습니다. TD 9706은 무엇보다도, 특정 금융 자산 지연 거주자 및 이중 거주자의 경우 규정은 IRC 섹션 6038D, 미국의 납세자가 미국 소득세 환급액으로 특정 외환 금융 자산의 소유권을보고하도록 요구하는 외국 금융 자산에 관한 정보와 관련됩니다. 이러한 자산은 특정 기준 액을 초과합니다. 재무부 및 국세청 (IRS)의 국세청 (Department of Internal Revenue Service IRS)은 최근에 특정 지연된 보상을받는 납세자 및 이중화 된 납세자에 대한 외부 금융 자산보고를보다 쉽게 만들 수있는 최종 규정 TD 9706 1을 발표했습니다 거주자 규정은 IRC 섹션 6038D, 미국 납세자가 특정 외상 금융 자산의 소유권을 미국 소득세 환급액과 함께보고하도록 요구하는 외국 금융 자산에 관한 정보 (총 자산 가치가 특정 기준 액을 초과하는 경우) 3 월 이후에 시작하는 모든 과세 연도에 대해보고가 요구됩니다 2010 년 8 월 18 일, 양식 8938, 특정 외환 금융 성명서를 사용하여 만족합니다. 이 GMS Flash Alert는 최종 규정에서 변경된 사항 중 일부를 강조합니다. 이 문제가 있습니다. 최종 규정은보고 요구 사항에 영향을주는 몇 가지 중요한 변경을합니다 , 조약의 국경 간부 조항에 따라 외국에서 과세 거주를 주장하는 이중 거주자 및 이연 보상이보고 대상이되는 경우 이중 거주자와 관련하여이 변경은보고 요구 사항과 개인의 조정을 나타냅니다 과세 보상보고의 측면에서 관련 변화 보상받지 못한 보상에 대한 직원의 경제적 현실을 인식합니다. 두 경우 모두 납세자의보고 요구 사항이 수정되거나 축소됩니다. 해외 금융 자산보고 요구 사항에 대한 이전 보도 자료는 Flash International Executive Alert 2011-208A를 참조하십시오. 2011 년 12 월 19 일 Flash International Executive Alert 2011-2012 2011 년 12 월 15 일, 2011 년 10 월 11 일, 2011 년 10 월 11 일, Flash International Executive Alert 2011 년 10 월 11 일 및 2010 년 3 월 19 일 Flash International Executive Alert 2010-066 년 3 월 19 일. 주민 기본 납세자. 미국과 다른 나라, 그래서 그는 이중 거주자로 간주됩니다. 이 경우, 미국과 다른 나라간에 소득세 조약이있는 경우, 개인은 여러 요소를 고려한 후 거주자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와 미국의 비거주자. 일시적인 규정 하에서, 그러한 개인은 외국인 피고 그가 소득세 목적을위한 미국 비거주자 였음에도 불구하고 미성년자 자산보고 요구 사항에 대한 최종 규정은 그 위치를 바꿔 개인이 미국의 비거주자로 간주 될 수 있도록 협약의 거주 용 타이 브레이커 규정에 따라 2. 해외 금융 자산보고 요구 사항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2. George는 2014 년 2 월 1 일 3 주 출장을 위해 캐나다에서 미국에 도착했습니다. George는 2014 년 6 월 1 일에 4 년 임무로 미국으로 이주했습니다. 2014 년 나머지 기간 동안 캐나다로 돌아 가지 않았습니다. 캐나다 국내법에 따라 조지는 2014 년 5 월 31 일까지 캐나다 거주자로 간주됩니다. 동시에 미국 국내법에 따라 조지는 2014 년 2 월 1 일부터 미국 거주자로 간주됩니다. , 미국 - 캐나다 소득세 조약에 따라 조지는 2014 년 5 월 31 일까지 캐나다 거주자가됩니다. 조지가 2014 년 6 월 1 일까지 미국에 거주하지 않도록 조약의 혜택을 주장하면 그는 2014 년 1 월 1 일부터 2014 년 5 월 31 일까지는 외국 재무보고 요건의 적용을받지 않으며, 임시 규정에 따라 2014 년 2 월 1 일부터보고 의무가 적용됩니다. 보상 보상. 주식과 같은 보상 제한된 주식 및 외국인 고용주의 은퇴 또는 연금 계획은 IRC 조항 6038D에 의거하여보고 대상인 특정 외상 금융 자산으로 간주됩니다. 임시 규정은 권리가 포기 된 실질적인 손실 위험을 가득 된 금액 최종 규정에 따라 개인 서비스의 수행과 관련하여 양도 된 부동산은 최초의 자산이 실질적으로 가득되었을 때까지 특정 외화 금융 자산이 아닙니다. 4.Anne은 고용주의 주식 1,000 주를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 받았습니다. 2014 년 4 월 1 일 옵션에는 3 년의 가득 기간 인 duri Anne은 종업원으로 남아 있어야만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임시 규정에 따라 Anne의 미 평가 스톡 옵션은 외국 금융 자산보고 규정의 적용을받습니다. 최종 규정에 따라 Anne의 주식 옵션은 기타 증감. 형식 8938 및 외국 금융 자산보고의 목적 상, 모든 외화 금액은 미 재무부 재무 관리국 (Fiscal Bureau of Fiscal Service)에서 발급 한 특정 환율을 사용하여 환산됩니다. 5 최종 규정에는 정기 금융 계좌 명세서에 표시된 외화 전환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이 요구 사항의 예외가 포함됩니다. 6. 최종 규정에는 특정 조건 (예 : 자산)의 의미를 변경하지 않고 변경하지 않는 사소한 변경 사항도 포함됩니다 양의 값이없는 경우 최대 값은 0입니다 .2 Treas Reg sec 1 6038D-2 e 1.3 Treas Reg sec 1-6038D-2 e 3.4 Treas R 예 : sec 1-6038D-2 b 2.5 Treas Reg sec 1-6038D-5 c 1.6 Treas Reg sec 1-6038D-5 d. 다음 정보는 요구 사항에 따라 하나 이상의 연방 세금 문제에 대한 서면상의 조언을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본 문서의 내용과 같이 재무부의 Circular 230 제 10 조 37 항 2 호는 일반 정보의 목적으로 만 발행됩니다. 2017 KPMG LLP, 델라웨어 유한 책임 회사 및 KPMG 국제 협력 KPMG 인터내셔널 (Swiss entity)의 계열사로 구성된 KPMG 네트워크의 미국 회원사 모든 권한 보유. 플래시 경고는 KPMG LLP의 글로벌 이동성 서비스 발행물입니다. Washington National 세금 관행 KPMG 로고 및 이름은 KPMG International의 상표입니다. KPMG International은 독립적 인 회원사 네트워크를위한 조정 기관 역할을하는 스위스 협동 조합입니다. KPMG International은 감사 또는 기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회원사에서만 전적으로 제공됩니다. 각 지리적 영역 KPMG International 및 그 회원사는 법적으로 구별되며 별도의 단체입니다. 여기에 포함되지 않은 것은 이러한 단체를 부모, 자회사, 대리인, 파트너 또는 합작 회사와의 관계에 배치하는 것으로 해석되지 않습니다. 실제, 명백한, 묵시적 또는 기타 달리 KPMG International 또는 회원사를 어떠한 방식 으로든 구속력이있는 정보는 여기에 일반적인 성격을 가지며 특정 개인이나 단체의 상황을 다루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정확하고시기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러한 정보는 그것이 접수 된 날짜에 정확하거나 미래에 계속해서 정확할 것이라는 점을 명확히 밝혀야합니다. 특정 상황에 대한 철저한 조사 후에 적절한 전문가의 조언 없이는 아무도 그러한 정보에 대해 행동해서는 안됩니다. 우리와 연결하십시오. 신뢰 Bloomberg BNA 이 조세형 평국은 복잡한 조세 조약 네트워크 및 비즈니스 규정을 조율하는 뉴스 및 지침에 대한 프리미어 국제 세금을 제공합니다. IRS는 2011 년 말에 외국 지연 연금 및 외국 연금 계획이 새로운 양식에보고되어야한다고 발표하면서 기절했습니다. 8938 외국 투자와 함께 명시된 외화 금융 자산 보고서 2010 년 외국 계정 세금 준수 법안 FATCA 법안이 목표로하는 자산 2011 년 9 월에 처음으로 발표 된 Form 8938에 대한 지침 초안 형식으로 발표되었으며 2011 년 11 월에 발표 된 최종 지침 1에서 확정되었습니다. 2 2011 년 12 월에 발행 된 임시 규정 3이 뉴스는 어떤 종류의 외국 계획이보고되어야 하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세무 전문가들 사이에 활발한 활동을 촉구하였으며, 양식 8938보고 목적을 위해 해당 계획에서 개인의 권리를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 . 많은 납세자들이 새로운 규칙의 정확한 경계를 결정하고 참여권을 높이는 방법도 분명히 중요 할지라도이 논평은보다 기본적인 문제, 구체적으로 이러한 계획을 전혀보고하지 않아야한다는 타당성을 논의 할 것입니다 법령 자체의 언어 및 적용 가능한 입법 역사 아래에서 이어지는 논평은 이러한 새로운 지배의 세부 사항을 논의 할 것입니다 현재까지 국세청에서 발표 한 바와 같이 향후 몇 개월 내에 더욱 명확해질 것이므로이 주제에 대한 이전의 논평에서 주목할 것입니다 .4 6038D는 의회가 고도로 공표 한 것에 대한 응답의 일부로 제정되었습니다 여러 외국 금융 기관이 미국 소유주가 유가 증권을 해외 유치장 계좌에 보유함으로써 미국 연방 소득세를 줄이거 나 피할 수있게 도와 준 일련의 사건 의회는이 문제를 두 가지 방향, 즉 첫째, 미국 또는 외국 고객을 위해 외국 금융 기관이 보유한 유가 증권 매각에 따른 총 수익금을 포함하여 미국 증권 수입으로부터 발생하는 잠재적 신규 신규 원천 징수 세율 5 및 2 차 외국 중개 계좌를 통해 미국 또는 외국 증권을 소유하고있는 특정 미국인에게 심각한 처벌을 받는다. 보관 규칙을 무시하십시오. 6. 새로운 6038D 신고 규정은 2011 년 과세 대상 AUS 개인으로 시작하는 대부분의 미국인에게 적용됩니다. 미국 시민권 자 또는 7701 B 거주 외국인은 2011 년 연방 소득세 신고서 양식에 8938을 첨부해야합니다. 그가 특정 하나 이상의 특정 외국 금융 자산에 대한이자를 소유하고있는 경우 SFFA 총액이 해당 연도 마지막 날의 기준 액 또는 해당 연도 중 언제든지 기준 액을 초과하는 경우 미합중국에 거주하는 미혼 개인 SFFAs의 가치가 연말에 50,000을 초과하거나 연중 언제든지 75,000을 초과하는 경우 Form 8938을 제출해야하지만 결혼 상태를 기준으로 다른 범주의 개인에 대해서는 더 높은 기준이 적용됩니다. 미국 내 또는 해외 거주 제한된 법령의 연장과 함께 양식 제출 실패 또는 정확한 양식 제출 실패에 대해 심각한 벌칙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IRS가 수익을 감사하고 소득세를 부과합니다. 7. 양식 8938을 제출해야 할 필요가없는 미국인의 수 많은 범주 - 아마도 수 만 명이 넘는 숫자 - 는 외국 이연을보고하는 새로운 요구 사항의 영향을받을 것입니다 보상 및 외국인 연금 권리 미국 기업의 해외 자회사 또는 외국 관리 외국 회사가 외국 고용주가 약속했거나 별도로 준비한 기권 및 미확인 모두의 이연 보상을 신고해야하는지 여부를 외국 고용주에게 미국 근로자가 알리는 것 외국인 계급에 의한 연금 수급권 또는 외국 주식 스톡 옵션 또는 이와 유사한 계획에 참여하는 경우, 해당 항목을 신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에서 일하는 8 명의 미국인 - 주로 거주 외국인 미국에서 해외 근무로 옮겨 졌을 때 - f에 대한 그들의 참가를보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미국으로 이전하기 전에 제공되는 서비스 및 외국 주식 스톡 옵션 또는 이와 유사한 계획과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연금 보류 계획 및 유엔에 보낸 외국 고용주가 유지하는 외국 연금 계획에 따른 누적 권리 따라서 모든 개인 범주에 대한 새로운 Form 8938보고 요구 사항의 광범위한 범위로 인해 이러한 요구 사항에 대한 법적 근거를 검토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SFFA를 두 범주로 나누는 경우 6038D b 1의 의미를 지닌 외국 금융 계좌 및 미국 또는 외국 금융 계좌에 보관되지 않지만 6038D b 2에서 정의 된 것과 같은 일종의 외국 연계가있는 자산 2 2 6038D b 2에 열거 된 세 가지 범주는 A 비회원 인이 발행 한 주식 또는 유가 증권 B 유가 증권 이외의 발행자 또는 거래 상대방을 보유한 투자 목적의 금융 상품 또는 계약 B 아들 및 C 1473의 의미에 해당하는 외국 단체에 대한이자 따라서 외국 이연 보상 계획이나 외국 연금 계획에 대한 미국 개인의 권리가 양식 8938에보고되어야하는 경우 이들 세 범주 중 하나 이상에 속해야합니다 9. 국세청의 임시 규정은 연금 또는 연금 권리를 주식 또는 담보로 취급하거나 6038D b 2 A 또는 B의 의미로 투자를 위해 보유한 금융 상품 또는 계약으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대신이 권리를 6038D b 2 C의 의미를 가진 외국 단체에 대한이자. 부동산과 관련된 이해 관계, 연금 계획 및 이연 보상 계획 10 호에있는 문단에서 논의 되었기 때문에 관심이있다. 규칙의이 특정 단락은 평가 문제 및 지연 보상 및 해외 연금 계획은 규정의 다른 곳에서 명시된 SFFAs의 세탁 목록에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11 적색 보상 및 연금 권은 6038D b 2 C의 의미 내에서 외국 단체의 이해 관계로 간주되지만, 다른 국가의 규정은 외국 기업에 대한이자가 투자를 위해 보유 된 경우 SFFA로만 분류된다는 것을 규정하고있다. 추가 요구 사항은 법령에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규정의 요구 사항이므로 임계 값 문제로 연기금 또는 개인 연금 권리가 투자를 위해 보유되는지 여부가 질문 될 수 있습니다 13. 그것이 맞으면 국세청이 이월 보상 및 연금 수급권을 외국 기업의 이해 관계로 분류하는 경우 해당 항목이 투자를 위해 보유되어야하는 규정의 추가 규칙을 무시하는 경우이 분류가 적절한 지의 여부가 결정됩니다. 6038D b 2 C는 외국 기업이란 용어는 외국 기업이라는 용어가 미국이 아닌 주체를 의미한다고 규정 한 외국 기업이라는 용어의 정의 아들 미국 용어라는 용어는 7701 a 30, 14 7701 a에 자세히 정의되어 있지만 용어 자체를 정의하지는 않습니다 FATCA 규정 중 어느 것도이 점수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6038D 규정은 단순히 1473 5 규정을 참조하기 때문에 따라서 외국의 연금 제도와 외국 연금 계획이 미국인으로 분류되지는 않을지라도, 그것이 법인인지 여부는 여전히 결정되어야한다. 법인이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연방 정부에 정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조세 목적 상 7701 a에서, 6038D b 2 C와 1473 5의 규정은 분명히이 용어의 해석을 상식으로 남겼습니다. 상식 접근법을 취하면, 용어 실체에 대한 매우 잠정적 인 해석은 미국 또는 외국법에 따라 법인의 법적 지위를 갖는다. 이와 관련하여, 7701 a 1에 정의 된 사람은 지침을 제공 할 수있다. 따라서, 7701 a 1은 개인은 법인, 신탁, 부동산, 파트너십, 회사, 회사 또는 법인을 의미하고 포함하는 것으로 해석되지만, 상식적 접근법은 개인을 법인으로 취급하지 않으며, 법인이라는 용어는 특정 다른 법인 외국 정부와 같이 7701 a 1에 열거되지 않은 사람이 일반 규칙을 적용하면 외국 법인 연금 계획은 대부분의 관할 법원 관할권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신탁의 형태로 유지되는 경우 법인으로 분류됩니다 많은 민법 관할권의 경우처럼 고용주와 별도로 설립 된 재단이나 법인의 형태. 그러나 고용주 자체의 책에 대한 장부 보조금 계획으로 유지되는 외국 연금 계획 어떤 외국 16은 대개 고용주와 분리 된 실체로 분류되지는 않지만, 고용인이 근로자에 대한 이해 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 할 수도있다. 그러나 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IRS 규정은 분명히 책 지급 계획을 포함하여 모든 종류의 외국 연금 계획을 그 자체로 엔티티로 취급하지만 사용자를 유지하는 고용주의 불가분의 일부로 취급하지는 않습니다 이것에 관한 규정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연금 보류 계획의 경우, 고전적인 급여 연기 계획, 비급 모금 된 연금 계획, 또는 어떤 종류의 주식 기준 보상 플랜의 클래식 스톡 옵션 계획이든, 주식 매입 권의 계획 , 또는 제한 재고 단위 계획 17 - 미국 또는 외국법에 따라 고용주와 별개의 법인체로 계획 자체가 분류되는 것은 극히 드문 일입니다. 그러나 IRS가 해당 계획의 명확성을 게시 할 수도 있습니다 규정을 조만간 검토하고 개인이 외국의 이연 보상 계획에 참여하는 경우 그가 관심을 갖고있는 외국 법인을 그러나 그 계획 자체가 아니라 외국인 고용주에게만 적용됩니다. 그러나 IRS가 그렇게했다면이 해석에 두 가지 반대가있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첫째, 무역 또는 비즈니스에서 사용하기 위해 보유 된 자산이보고에서 제외된다는 규정 , 18) 그리고 지연 보상금을 지급 할 계약 권리가 고용주의 근로자로서 개인의 무역 또는 사업의 일부라는 강력한 주장이 제기 될 수있다. 둘째, 근로자가 고용주로부터 이월 보상금을받을 권리를 외국 기업에 대한 이해 관계에 관한 규정에는 근로자가 고용주에게 제기하는 다른 모든 종류의 계약 권리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책임이없는 계획에 따라 사업비를 상환하는 청구는 자영업법에 따라 의료비를 상환 청구합니다. 고용주의 재정적 어려움이나 선언 된 보너스에 대한 청구로 인해 아직 지불되지 않은 고용인 의료 보험 청구액. b. 유엔은 동일한 이유로 아직 지불하지 않았 음. 20 이연 보상 권리를 골라내는 것에 대한 명백한 정당성은 없다. 비록 대부분의 외국과 관련하여 IRS 규정이 외국 이연 보상 계획과 관련하여 극도로 불안한 입장에 처한 것이 맞으면 6038D의 입법 역사는 국세청의 입장을지지하지 않습니다 6038D에 관한 공동위원회 보고서는 본질적으로 법정 언어를 앵무새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연금을위한 연금, 또는 SFFAs로 분류되어야한다. 이와 관련하여 2008 년 제정 된 877A의 새로운 반 국외 추방 규칙을 비교하는 것은 유용하며, 이연 보상에 대한 세부 조항이 포함되어있다. 6038D 나 그 입법 기록에는 언급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또한 모든 유형의 이연 보상에 대하여 세금 정책의 관점에서 볼 때, IRS 규정에 대한 법적 소송을 제기하는 것이 개인에게 매우 비싸고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양식 W-2 22.에 따라 IRS에 최종보고 될 해외 이연 보상 항목에 대해서는 m 8938보고가 필요합니다. , 특히 법규를 준수하기위한 비교 비용이 훨씬 적기 때문에 효과적인 법원의 도전이 언제 일어날지는 의문 스럽다 23 그러한 도전이 발생하더라도 국회는 IRS의 요청에 따라 6038D를 잘 수정할 수있다. 지연된 보상 권리가보고되어야한다는 것을 명확히합니다. Form 8938 24에 대한 저자의 이전 논평은 IRS가 미국이나 외국 중개 계좌에 증권을 보유하는 개인에게 Form 8938 요구 사항에 대한보다 완전한 지침을 제공하지 않기위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2012 년 2 월 29 일 국세청 (IRS)은 t에 포함 된 권장 사항을 효과적으로 채택하는 자주 묻는 질문 (FAQ) 모자 해설. 양식 8938에 대한 지침 외에도, 이 FAQ는 양식 8938을 작성해야 할 가능성이있는 개인이상의해야합니다. IRS는 FAQ를 최대한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012 년 4 월 세금 관리 국제 저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금 관리 포트폴리오에서 Blum, Canale, Hester 및 O Connor, 국제 거래 코드 및 세금 관행 시리즈에있는 947 TM보고 요건을 참조하십시오. 7170, 국제 원천 징수 및보고 요건. 2011 년 9 월 28 일, 양식 8938에 대한 초안 지침 (5 페이지) 부동산, 연금 계획 및 이월 된 보상 플랜에 대한 이해를 존중하십시오. 모든 블룸버그 BNA 논문은 상시 주문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블룸버그 BNA의 도서 부문에서 주문한 도서의 최신 판 또는 보충 판을받습니다. 새로운 보완 또는 편집 on은 일반적으로 이전에 구입하여 정식 주문을 요청한 타이틀에 대해 매년 발행되며, 의무없이 30 일 동안 검토하기 위해 발송 해드립니다. 이 기간 동안 청구서를 수락하고 5 할인 및 그 밖의 다른 할인과 함께 해당 시점의 현재 가격에서 배송 및 취급을 받거나 책을 반품하는 경우 책을 수령하면 인보이스가 취소됩니다. 귀하의 반품을 위해 선불 된 UPS 라벨 그것은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문을 지키면 귀하가 의존하는 정보의 적시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우리에게 연락하여 대기중인 주문을 중단 할 수 있습니다 1 800 960 1220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앞으로의 모든 업데이트에 대한 정가를 5 할인 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30 일 이내에 재방송 할 수있는 다른 할인 요금이 있습니다. 업데이트가있을 때 알려주십시오. e이 주문서는 모든 주문서를 접수 할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매년 갱신되며, 발행 된 최신판을 보내드립니다. 주문할 때 필요한 정보의 적시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1 800 372 1033, 옵션 5 또는 전자 메일을 보내서 대기중인 주문을 중단 할 수 있습니다. 2014 년 12 월 15 일 추가 지침이 작성 될 예정입니다. 추가 지침은 소위 특정 외국에 대한 이해 관계를보고해야하는 개인에 대한 최종 재무부 규칙의 형식으로 국세청에서 제공 한 것입니다. 금융 자산 SFFA 양식 8938에 최종 규정은 12 월 11 일 목요일에 발행되었습니다. TD 9706 규정은 2011 년 TD 9567에서 발행 된 임시 규정을 마무리하여 일부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이 블로그에 대한 많은 정보통의 독자들이 이미 알고 있듯이, 소위 지정 외화 금융 자산에 대한 관심이있는 개인에 대한 2011 년 과세 연도에 새로운 정보 반환 요구 사항이 시작되었습니다. 8938 양식의 정보 수익은 세금 신고서와 함께 제출하십시오. 예 : 양식 1040 납세자가 과세 연도에 연방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하는 의무가없는 경우 개인은 해당 과세 연도에 대해 양식 8938을 제출하지 않아도됩니다. 신고해야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세금 연도 중 SFFAs의 총액에 대한 달러 기준 액이 충족되면 소위 말하는 특정 개인이 양식 8938을 제출해야합니다. 미국 시민은 간단하지만 미국 시민이 될 수있는 사람은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은 과세 연도의 어느 부분이든 개인이 소위 그린 카드 테스트 또는 실질적인 현재 테스트 중 하나를 충족 함을 의미합니다. 여기 및 여기에서이 테스트에 대해 읽으십시오. 선거를 trea로하는 내주 외국인 미국령 사모아 또는 푸에르토 리코의 선량한 거주자 인 비거주 외국인. SFFAs의 총 공정 시장 가치 중 특정 달러 기준 액이 초과되면 의무적으로 제출됩니다. 과세 연도 신고 기준은 한 개인의 신고 상태와 특정 개인의 해외 거주 여부 또는 미국 거주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 IRS는 현재 임계 값이 정해져있는 금액보다 높은 금액을 책정 할 권한이 있습니다. 미국 거주 납세자의 경우 SFFA의 총 가치에 대한 기준은 과세 연도 말일에 50,000 명 또는 과세 연도 중 언제든지 75,000 명을 제출하는 단일 납세자 및 결혼 납세자입니다. 납세자는 조세 연도의 마지막 날에 10 만 명을 공동으로 제출하거나 납세자가 해외에 거주하는 납세자의 경우 납세자는 납세자의 마지막 날에 20 만 명의 납세자와 납세자를 별도로 제출해야합니다. 또는 30 만 달러를 납부해야한다. 연말에 40 만명, 연중 60 만명이 합동으로 납세하는 납세자가있다. 특정 외국 금융 자산이란 무엇인가? SFFA는 외국 금융 기관이 관리하는 금융 계좌를 포함한다. 은행 계좌 또는 주식 거래 계좌 및 금융 기관 계좌에 보유되어 있지 않은 기타 외국 금융 자산 (예 : 주식, 유가 증권 또는 미국 이외의 주체의 기타 이해 관계) 외국 투자 신탁 및 외국 영토 외국 투자가의 지분 외국인의 이자율 및 통화 스왑에 의해 발행 된 채권, 채권, 사채 또는 기타 채무 및 외국 생명 보험 계약과 같은 외국 거래 상대방과의 기타 계약이 포함됩니다. 사회 보장, 사회 보험 또는 기타 외국 정부의 유사한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같은 면제. 반면에 미국 개인은 d Form 8938에 대한보고, 외국 근로자 연금 및 지분 보상 계획, 이연 보상 계획, 주식 보상 및 스톡 옵션 등을 포함 할 수있는 비 미국인 복리 후생 플랜에 대한이자. SFFA를 구성하는 부분 IRS는 8938 양식에 관한 양식 8938에 관한 기본적인 질문과 대답도 발행했습니다. 또한 최종 재무부 규칙에 의한 명확한 설명이 중요합니다. 최종 재무부 규정에는 임시 규정에 대한 여러 가지 주목할만한 변경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동 소유 자산들. SFFA의 공동 소유주가 결혼하지 않은 경우, 공동 소유자 각각은 자산의 전체 가치를 포함해야 함을 명확히한다. 특정 개인의 SFF의 총 가치가 특정 개인의 SFF As는 해당보고 한계점을 초과합니다. 또한 각 공동 소유자는 자신의 Form 8938에 자산의 전체 가치를보고해야합니다. Form 8938에있는 지침에 따라 두 배우자가 지정된 개인이고 각 파일이 별도의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면 개인은 배우자와 공동 소유 한 자산의 가치의 절반 만을 포함시켜보고 한계를 결정하기위한 모든 SFFA의 총 가치를 결정해야합니다. 최종 규정은 공동 소유자가 결혼했지만 별도의 신고서를 제출할 때 SFFA의 공동 소유자는 비록 배우자가 모두 개인으로 명시되어 있더라도 개인의 자산에 대한 특정 개인의 이익의 가치 만이 아니라 자산의 전체 가치를보고해야합니다. 자산의 가치가 해당보고 임계 값을 결정할 때 고려됩니다. 최종 규정으로 SFFAs의 지명 된 소유자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를 기대했지만이 문제는 이중 거주 납세자에 대한 예외. 특정 이중 거주 납세자에 대한 최종 규정에 양식 8938을 제출하는 예외는 예외로 인정되기 위해 예외 개인은 조약 협약의 거주자로 과세한다고 주장해야합니다 (Form 1040NR), 미국 비거주 외국인 소득세 신고서 (Nonnerident Income Tax Return) 및 양식 8833 (Section 6334 또는 7701b에 의거 한 조약 기반의 반납 위치 공시)을 첨부하여 제출해야합니다. 최종 규정은 또한 소위 무시 법인을 소유 한 납세자가 SFFA 제출 기준 액을 충족시키는 지 여부를 결정하고 임계 값을 충족하는 경우 양식 8938에보고해야하는 금액 결정 일반적으로 무시한 주체는 단일 소유자 인 미국 LLC 또는 한 사람이 소유하는 외국 법인이 소위 불법 행위를하는 경우 외국 기업을 무시한 것으로 간주하는 상자 선거를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경우 납세자 소유주는 자산을 처리해야합니다 SFFA 규칙의 목적을 위해 그에게 직접 소유 된 주체에 의한 d. 최종 규정은 납세자가 공동으로 제출 한 양식 5471, 특정 외국 법인에 관한 미국인의 정보 반환 또는 양식 8865, 미국인의 귀환 With Respect to Certain Foreign Partnerships who notify the IRS of the joint filing will not be required to file Form 8938 However, the final rules do not exempt filers of FinCEN Form 114, Report of Foreign Bank and Financial Accounts FBAR , from filing Form 8938 because the forms serve different purposes. The final regulations rejected commentators suggestions that Form 8854, Initial and Annual Expatriation Statement be added to the list of forms in Treasury Regulation 1 6038D-7 a intended to relieve duplicative reporting The Treasury Department and IRS considered the nature of the information collected on Form 8854 and concluded that requiring Form 8938 would not duplicate the information currently being reporte d on Form 8854 Further, Treasury and IRS stated that filing of Form 8938 is expected to substantially enhance IRS compliance programs with respect to Form 8854 filers. Foreign Currency Conversions. The final regulations clarify that the US Treasury Department s Bureau of the Fiscal Service foreign currency exchange rate is to be used to convert the value of a SFFA into US dollars for purposes of determining both the aggregate value of SFFAs in which a specified person has an interest and for determining the value of the SFFA The 2014 rates can be found here If no conversion rate is available at the Bureau of the Fiscal Service for a particular currency, another publicly available foreign currency exchange rate may be used provided the source of the foreign currency exchange rate is disclosed on Form 8938 The final regulations change the temporary regulations by amending the foreign currency conversion rules to permit a taxpayer to rely on a foreign currency conversion shown on a periodic financial account statement Specifically, the taxpayer may rely upon periodic account statements that are provided at least annually by or on behalf of a financial institution maintaining an account, including the foreign currency conversion reflected in those statements, to determine the financial account s maximum value unless the specified person has actual knowledge, or reason to know based on readily accessible information, that the statements do not reflect a reasonable estimate of the maximum account value during the taxable year. SFFAs Include Retirement and Pension Accounts and Certain Non-retirement Savings Accounts. The regulations clarify that for tax years beginning after December 12, 2014, retirement and pension accounts, non-retirement savings accounts, and accounts satisfying conditions similar to those described in the FATCA Treasury Regulations Treas Reg 1 1471-5 b 2 i that are excluded from the definition of a financial account under a Model 1 or a Model 2 IGA are inc luded in the definition of a financial account for purposes of determining SFFAs reportable on Form 8938.This post updated on January 16 2015, to reflect the US Treasury Department s Bureau of the Fiscal Service foreign currency exchange rate for 2014.Follow me on Twitter VLJe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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